Total 19건 1 페이지

스피드본체

안녕하세요 재사용이 가능한 나무원형거푸집 삼육오S&C입니다!!!얼마전 짧은영상으로 소개 시켜드렸던 원터치본체가 완성되어 새롭게 다시 소개시켜드릴려고 이렇게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우선 저희 Speed본체의 특징이라면 시공성의 편리함과 빠른 시공.... 그리고 …

Read More

라피드클램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Read More

십자조인트바 시공완료!

십자조인트바 시공완료!​​​ 

Read More

컨벤션센타 건축박람회 전경!

컨벤션센타 건축박람회 전경!​

Read More

새로운 특허 소개합니다.

이특허는 모두 특허 및 디자인,실용실안 등이 등록 되어 있으며,  수입,국내제조,판매행위 등은 지식재산권 침해로 법적인 책임이 따릅니다.​매트기초용 각도타이 이젠용접 하지 마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06-07 15:42:5…

Read More

거푸집 수중작업 테스트!

거푸집 수중작업 테스트!​거푸집 물속에서 사용여부의 논란속에서 시험테스트를 의뢰하였습니다.테스트의 난해한 부분이 있었지만,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테스트를 어떻게 진행 할것인가에 대해 고민끝에 거푸집 자체를 3일간 (72시간) 물속에 수침했습니다.…

Read More

cad-3D 도면입니다. Download Go Go ~~

Soon uploading, ing 빠른시간에 올리겠습니다.​ 

Read More

업데이터 !!갱폼하부 고정장치(라피드 클램프)

업데이터 !!갱폼하부 고정장치(라피드 클램프) 갱폼인양! 안전이 우선이라는 점은 익히 기본사항으로 알고 계실줄 짐작 합니다.오늘 서술내용은 최근 몇년사이 ,국지적호우와  함께 강한바람이 돌풍처럼 발생할땐 ,갱폼인양시 주의하여할 낙하물 중에서 갱폼 악세…

Read More

조인트바 특허등록 출원

​​​​​​​​       조인트바 특허등록 출원​신형조인트바는 유로폼의 웬만한 고재의 휘어진곳에도 쉽게 장착이되며,주물이 아닌, 아이론 너트를 사용 뿌러지지 않습니다.1,외지핀이 필요 없다.…

Read More